한전 고객센터 안내
한전 고객센터 안내
올해 여름은 무더위로 많은 고생을 했는데, 어느덧 겨울이 다가와 첫눈이 내리고 겨울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. 무더웠던 여름과 마찬가지로 추운 겨울철에도 우리가 전기를 많이 사용하는 기간입니다. 전기 사용에 문제 또는 불편함이 발생할 때 우리는 이용하게 되는 한전 고객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한전 고객센터 운영은 온라인인 웹, 모바일, 문자 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전기상담이나 고장신고를 위하여 24시간 전기상담 고객센터 국번없이 123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휴대폰을 이용할 경우에는 지역번호 + 123을 누르시면 됩니다.
인터넷 검색창에 한국전력공사 사이버지점을 검색하여 한전 사이버지점에 접속하여 전기요금납부, 전기요금조회, 고객상담 등에 대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채팅문자메일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위에서 이미 언급드렸지만 한전 고객센터 에서는 한국전력 스마트 고객센터와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스마트 고객센터 이용은 채팅이나 메일상담으로 운영시간은 평일 09:00~18: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모바일 서비스는 채팅, 문자, 메일상담을 평일 09:00~18:00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한전 고객센터 스마트 고객센터 이용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.
이상과 같이 한전 고객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한전 스마트 코객센터 운영은 2017년 4월 1일부터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시행을 시작하였습니다. 인터넷, 모바일 3채널(문자, 채팅, 이메일)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